카톡___ sos7878 대학교졸업장위조,성적증명서위조,학위증위조,자격증위조,진단서위조,재직증명서위조,

(도쿄=연합뉴스) 이세원 특파원 = 도쿄(東京)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처음으로 100명을 넘는 등 일본에서 코로나19의 확산이 이어지고 있다.

교도통신과 NHK 등에 따르면 4일 도쿄도(東京都)에서는 코로나19 확진자 118명이 새로 나왔다.

도쿄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하루에 100명을 넘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따라 도쿄의 누적 확진자는 891명으로 늘었다.

지난달 28일 도쿄의 누적 확진자는 362명이었는데 일주일 사이에 2.3배 수준으로 늘었다.

신규 확진자 수는 1주일 전(63명)의 약 1.9배가 됐다.

4일 도쿄에서 새로 파악된 확진자 수는 전날 한국에서 나온 신규 확진자(94명)보다 많다.

고이케 유리코(小池百合子) 일본 도쿄도(東京都) 지사는 앞서 도쿄의 코로나19 확산이 감염 폭발의 중대국면이라고 규정하고 불필요한 외출을 자제하라고 당부했지만, 감염 확산 추세에 제동이 걸리지 않는 셈이다.

도쿄의 하루 확진자가 100명을 넘어섬에 따라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가 긴급사태를 선포할 가능성은 한층 커졌다.

 도쿄의 코로나19는 당국이 대응하기 어려운 방식으로 확산하고 있다.

이달 2일 기준 도쿄의 확진자 중 약 40%에 해당하는 296명의 감염 경로가 확인되지 않았으며 4일 신규 확진자 118명 가운데 약 69%에 해당하는 81명의 감염 경로가 미확인 상태라고 교도는 전했다.

감염자가 계속 늘어가는 가운데 의료 시스템 붕괴 우려도 커지고 있다.

감염자 중 사망자와 증상이 개선해 퇴원한 이들을 제외하면 입원이 필요한 이들은 817명으로 도쿄도가 전날까지 확보한 병상(750개)보다 많다.

도쿄도 관계자는 4일 오후까지 확보한 병상이 약 900개에 달했다고 설명했다.

가까스로 병상 부족을 피한 셈이지만 현 추세대로라면 확진자가 계속 늘면 병상 확보는 계속 문제로 남을 것으로 보인다.

일본 보건 당국은 병상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경증 환자는 숙박시설 등에 수용하고 중증 환자를 입원시키는 방식으로 확진자를 상태에 따라 구분해 대응하기로 했다.

고이케 지사는 신규 확진이 100명을 넘은 것과 관련해 "목숨이 달려 있다. 어떻게든 감염 확대를 억제하고 싶다. 한 명 한 명의 행동이 (확산) 방지로 이어진다"며 외출 자제를 호소하는 메시지를 발표했다.

확진자가 늘면서 일본 정부 기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NHK에 따르면 경시청은 아카사카(赤坂)경찰서 소속 여성 경찰관(23)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을 확인하고 함께 근무해 온 60여명을 4일부터 쉬도록 했다.

확진 판정을 받은 경찰관은 지난달 31일 목 통증과 발열 때문에 병원에 갔으나 감기 진단을 받았다.

그는 그 후 고향 집에서 쉬다가 다른 병원을 통해 받은 유전자 증폭(PCR) 검사에서 4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

경시청은 도쿄 시나가와(品川)구에 있는 사메즈(鮫洲))운전면허 시험장에 근무하는 남성 경찰관과 교통안전협회 직원이 감염된 것을 확인하고 이달 1일부터 이 시험장을 폐쇄한 바 있다.

NHK가 오후 8시 30분까지 집계한 것을 기준으로 4일 일본의 신규 확진자는 전날보다 270명 넘게 늘어 4천115명이 됐다.



 미국에서 유학 중인 10대 남성이 인천공항 입국 전 다량의 해열제를 복용해 미국 출국 시 공항 검역은 물론 인천공항 검역대를 무사통과한 것으로 확인됐다.
4일 부산시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확진 판정을 받은 110번 확진자(18세·남성·동래구)가 인천공항으로 입국하기 전 수일에 걸쳐 다량의 해열제를 복용한 것으로 확인됐다.
미국 캔자스에서 유학하는 110번 확진자는 대학교 기숙사에 머물던 지난달 23일부터 발열과 근육통 등 코로나19 의심증상이 나타났다.
 종된 매브 매킨의 남편인 데이비드 매킨은 전날 가족이 메릴랜드주 셰이디사이드에 위치한 케네디 타운젠드 전 부주지사 집을 방문한 사이 일이 벌어졌다고 WP에 전했다.
그에 따르면 오후 4시께 아이들이 마당에서 공놀이를 하다가 공이 물에 빠지자 아내와 아들이 이를 찾으러 카누에 올라탔다.
그는 "그들은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멀리 가 결국 못 돌아왔다"고 말했다.
AP통신은 실종자들이 사용한 것과 일치하는 카누가 전날 밤 전복된 채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호건 주지사는 "오늘 아침 케네디 전 부주지사와 접촉했고, 메릴랜드 주민을 대표해 그녀와 그녀의 가족에게 진심으로 애도를 표하고 기도를 드렸다"고 말했다.
보건 및 인권 변호사인 매브 매킨은 조지타운대의 세계보건 이니셔티브의 이사를 역임했다.
케네디가는 대변인을 통해 "가족들은 현재 프라이버시 보호를 부탁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미 언론들은 '케네디 가문의 비극'에 주목하고 있다.
케네디 가문은 다수의 유력인사를 배출해 '정치 명문가'로 알려져 있지만 가족 일원이 비극적으로 목숨을 잃는 사건이 수차례 발생했다. 이때문에 '케네디가의 저주'라는 말까지 나왔다.
케네디 전 대통령은 1963년 미국 댈러스에서 암살범의 총탄에 맞아 숨졌으며 그의 동생인 로버트 케네디도 법무장관과 뉴욕주 상원의원을 거쳐 1968년 민주당 대선 경선에 뛰어들었다가 유세 도중 암살당했다.
또 케네디 전 대통령의 아들 부부는 1999년 항공기 추락 사고로 숨졌다.
로버트 케네디 전 법무장관의 넷째 아들 데이비드는 1984년 플로리다의 한 호텔에서 약물 과다복용으로 숨진 채 발견됐고 여섯째 아들 마이클은 1997년 콜로라도에서 스키 사고로 사망했다.
가장 가까운 작년 8월에는 로버트 케네디 전 법무장관의 외손녀 시어셔 케네디 힐이 22세의 나이에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했다.
 26일 오전 1시께 부산 자택에 도착한 뒤 같은 날 오전 9시 40분께 동래구 보건소에서 진단 검사를 받은 것 외에는 외출하지 않아 귀국 후 부모 외 다른 접촉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따라 시보건당국은 110번 확진자 부모만 밀접접촉자로 분류, 진단검사를 했다.
부모는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입국 전 의심증상이 이미 발생한 것으로 추가 파악됨에 따라 귀국 시 비용한 비행기에 함께 탑승한 승객에 대한 조사 등을 서두르고 있다.
현재 시 보건당국은 귀국시 이용한 대한항공 비행기에서만 20여 명의 접촉자가 발생한 것으로 확인하고, 자가격리 통보 등 후속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110번 확진자는 보건소 선별진료 때 스스로 해열제 복용 사실을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110번 확진자는 수일에 걸쳐 해열제를 복용했기 때문에 정확하게 몇 알을 먹었는지는 기억하지 못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코로나19 감염이 의심되는 해외입국자가 해열제를 복용한 뒤 귀국하면 열이 나지 않아 발열 체크 중심인 공항 검역에서 걸러낼 수 없어서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는 지적도 나온다.
미국의 대표적인 정치 명문가인 케네디 가문에 또다시 비극이 일어났다.
3일(현지시간) 미 언론에 따르면 캐슬린 케네디 타운젠드 전 미국 메릴랜드 부주지사의 딸과 손자가 미국 메릴랜드 애나폴리스 인근 체서피크 만(灣)에서 카누를 타다 실종돼 현지 해안경비대 등이 수색 작업을 벌였다.
래리 호건 메릴랜드 주지사는 이날 실종된 이들이 매브 케네디 타운젠드 매킨(40)과 그의 아들 기디언 조지프 케네디 매킨(8)이라고 밝혔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일반인,,아오자이,,설리,,몸매,,원피스,,교복,,짤,,,유혹,,,포즈,,노브라,,,도끼,,,길거리,,고준희,,레깅스,,스타킹,,복근,,골반,,힙,,치마,,핫팬츠,,베트남,,수영복,,,신비,,여자친구,,서현숙,,치어리더,,,선수,,나연,,트와이스,,쩍벌,,팬티,,비키니,,란제리,,,손나은,,경리,,,

화보 !!!! 일본, ,대학교졸업장위조,성적증명서위조,해외졸업장위조,자격증위조,거래내역서위조, 잔고증명서위조, sos7878 톡

자이,,설리,,몸매,,원피스,,교복,,짤,,,유혹,,,포즈,,노브라,,,도끼,,,길거리,,고준희,,레깅스,,스타킹,,복근,,골반,,힙,,치마,,핫팬츠,,베트남,,수영복,,,신비,,여자친구,,서현숙,,치어리더,,,선수,,나연,,트와이스,,쩍벌,,팬티,,비키니,,란제리,,,손나은,,경리,,,노출,,여자,,여성,,몸매,,유혹,,섹쉬,,축제,,모모,,dj소다,,베트남여자,,연예인사진,여자연예인섹쉬사진,,,오하영,,강민경,,,손나은,,낸시,,모모랜드,,연우,,경리,,,설현,,,쩍벌,,,시구,,,초아,,걸스데이,,카톡,,란제리,,비키노,,팬티 신재은 ,,신재은